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 게시판

FAQ

주문/결제 입금확인은 언제 하나요? / 입금하였는데 확인이 안되고있어요.

1.주문 시 입금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해야 자동처리되며 결제후 1시간 이내로 자동결제 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2. 입금을하였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질않는경우

※. 주문 시 입력한 동일한 입금자명, 입금금액을 입금해주셔야 자동입금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 시 입금자명과 상이하게 입금하신 경우 혹은 같은 입금자명으로 다량주문건 발생시,
확인이 어려우므로 고객센터 혹은 채널톡으로 입금날짜, 금액,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입금 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방법으로 진행이 안되어, 입금확인이 누락된경우 지연건에 대한 재고확보는 어려우므로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주문 후 입금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하시면 입금 확인되시며, 기간 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24시간 이후에 입금하신 경우, CS CENTER나 채널톡으로

입금날짜, 입금 금액,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어요.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우므로 CS CENTER나 채널톡으로 입금날짜, 입금 금액, 입금자명을 알려주시면 입금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면 정확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두 번 이상 나눠서 주문했을 경우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CS CENTER로 전화 주셔서 묶음배송 원한다고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묶음배송 해드립니다.

( 오후 3시에 배송출고가 되므로, 그 전에 전화주신 분에 한해서 묶음배송 해드립니다. )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 상품의 배송 상태에 따라 취소가능 여부가 다르므로 배송 상태를 먼저 확인 바랍니다.

1)입금 전 / 상품준비중 : 직접 취소 가능

우측 상단의 LOGIN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하단의 주문취소

2)배송 준비 중 : 물류센터에서 배송 작업이 진행되는 단계로 주문내역에서 취소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픽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취소처리가 가능하오니 1:1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배송 중 : 배송 픽업이 완료되어 출고된 상품이므로 제품을 수령하신 다음 배송비를 부담하여 반품접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주문 확인하고 싶어요.

LOGIN - MY PAGE - 주문내역으로 들어가시면 주문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했을 경우, 주문자명과 주문번호, 비밀번호로 주문조회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모든 회원은 무료 배송이며, 비회원은 50,000원 이상 무료, 50,000원 미만일 시 2,500원이 부과 됩니다.

배송관련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보통 배송은 결제 후 영업일 기준으로 1~3일 소요됩니다.

단, 일시품절이나 입고지연 등으로 배송이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 유선이나 무선으로 따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배송 진행상황은 MY PAG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배송지를 바꿀 수 있나요?

영업일 오전 중 작업이 진행되어 배송출고가 되므로, 주문내역에서 주문건이 "상품 준비중" 단계일때에

채널톡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배송지 수정을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배송 준비중" 단계에서는 변경 요청이 누락 될 수 있으며, 이로인해 발생되는 추가운임은 87MM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관련 배송조회를 해보니 반송되었다고 하네요.

주문하실 때 입력된 연락처 및 배송 주소지의 부재로 인해 택배사의 장기보관이 불가능하여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발송을 원하시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바라며, 정확한 연락처와 배송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재발송이 될 때 발생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므로 참고 바랍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반송처리건은 30일 이내로 연락이 없을 경우 환불 처리됩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와 같이 안내드린 날짜 이후 반송건에 대한 재고 확보는 어려워

재구매가 어려울수있으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품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은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 접수와 배송비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배송비 5,000원)

반품 접수시 자동 반품수거를 신청하지 않은 고객님께서는

하단 반품 접수 방식을 참고하여 반품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롯데택배 이용]

인터넷 예약 : https://www.lotteglogis.com/mobile/reservation/delivery/index

전화 예약 : 1588-2121


[타 택배사 이용]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경우 선불 요금을 이용하여 반품 배송비 2,500원 동봉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범지기로 141번길 90, 알파플럭스, 비앤피로지스 (4층, 팔칠엠엠)

TEL: 02-332-8701 / 87MM


* 옷걸이와 함께 수령하신 제품은 반품 시 수령하셨던 그대로 옷걸이와 함께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발생되는 추가 운임료는 87MM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품 제품 받았는데 반품 가능한가요?

반품은 사이트내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을 접수해 주셔야 하며,

반품 배송비 5,000원을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할인 상품, 액세서리 등 판매 시 반품불가 조건이 명시된 제품

- 세탁 및 수선한 상품이나 개별 명시된 반품불가 제품

-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제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저희 쪽으로 제품 발송 시 포장불량으로 인하여 제품이 손상 및 오염 된 경우

- 내부 포장재나 텍을 분실 혹은 훼손한 경우


제품 하자나 기타 이상이 있을 시에는 87MM 측에서 배송비를 전부 부담합니다.

단, 고의로 훼손 시에는 착불 반송처리되며 법적 제제가 가능합니다.

반품 반품 보낼 때 다른 택배 이용해도 되나요?

롯데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반송 및 반입지연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가능한 계약 택배사인 롯데택배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롯데택배의 이용이 불가하여 부득이하게 타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

사이트 반품접수 과정에서 자동 반품수거를 ‘미신청’으로 선택하여 주시고

선불요금을 이용하여 하단 주소지로 반품택배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범지기로 141번길 90, 알파플럭스, 비앤피로지스 (4층, 팔칠엠엠)

TEL: 02-332-8701 / 87MM


※ 주문 시 배송비를 결제하여 주신 경우

-환불 요청 시 환불 신청서만 작성 후 타 택배 '선불' 접수 (반품 배송비 미동봉)

기타 REVIEW 작성하면 적립금은 얼마 받나요?

전신 착용컷 (+ 20자 이상) → 10% 쿠폰


- 87MM 아이템이 포함된 전신 스타일링이 잘 나온 경우


- 전신 스타일링 외에 착용한 아이템이 잘 드러난 경우



직접 촬영한 아이템컷 (+ 20자 이상) → 5% 쿠폰


- 아이템이 전체적으로 잘 보이게 직접 찍은 경우



글 (+ 30자 이상) → 3% 쿠폰


- 단순 문자 및 기호의 나열/반복은 해당 없음



* 쿠폰은 리뷰 작성 후 일주일 후 발급되며, 회원 등급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


* 이메일 전화번호, 개인 SNS 아이디 등의 개인정보 노출 시 & 타회원의 후기 도용 시 패널티 부여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
«
<
{$paginationNo}
>
»